제목 | 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행사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윤은해 | 조회수 | 1074 | 날짜 | 2022-02-11 |
첨부파일 | |||||
<2021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>
○ 행사 개요 1. 일 시 : 2022. 2. 17.(목) 11:00~ 2. 장 소 : 100주년기념관 대강당 3. 참석대상 - 총장, 부총장, 대학원장, 대학장, 교무처장, 학생처장, 대학평의회 의장, 학군단장 등 - 교수(주임교수, 학과장 등) 및 학생(원우회, 학생회) - 학위수여자 및 가족 등(선착순 50명 내외) ※ 접종완료자(3차 접종자 또는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하고 180일이 지나지 않은 자) 또는 PCR 검사 시 48시간, 신속 항원 검사 시 24시간이 경과하지 않은 자만 참석 가능 4. 행사 식순 : 붙임 참조
○ 포토존 운영 1. 운영 목적 : 학과(부) 단체 기념 촬영 및 가족 촬영 2. 장소 : 100주년 기념관 (단상, 광장) 3. 운영 시간 : 2022. 2. 17.(목) 09:00∼16:00 ※ 단상 포토존은 학위수여식 종료 후 기념촬영 가능
◆ 학위증 배부 - 학위증 수령 : 2022. 2. 17.(목) 09:00 ~ 16:00 (신분증 필히 지참) - 수령 장소 : 창학관 115호 (※ 당일 이후 수령자는 학과사무실로 문의, 02-970-6480) ◆ 학위복 대여 - 학위복 대여 및 반납 일정 ㅇ 대여일정 : 2022. 2. 17.(목) 09:00 ~ 16:00 ㅇ 대여 장소 : 창학관 115호 ㅇ 준비물 : 학생증 또는 신분증 ㅇ 수량 : 1인1개 가운 ㅇ 학위가운을 반납하지 않을 시 부담금(15만원)을 납부하여야 함. |